-
글쓰는 취미를 가진 분들의 스펙과 용돈을 한꺼번에 해결가능한 사이트 <엽서시>대학(원)생의 생각 2019. 7. 5. 13:58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학생, 대학원생의 눈으로 글을 쓰는 진셉입니다.
대학생분들의 대표적인 고민을 제가 생각해봤는데요. 아무래도 <돈>, <스펙> 이 두 가지가 대학생들에게 가장 민감한 주제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학부생 때 유용하게 이용했던 사이트 하나를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릴 텐데요. 그것은 바로 <엽서시>입니다.
엽서시는 문학공모전 사이트라고 명시되어 있는데요. 사이트를 들어가 보면 문학뿐만이 아니라 논술, 미술, 디자인, 공예, 만화, 애니메이션, 사진이나 서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뽑는 공모전 사이트입니다.
분야도 다양하고 이 엽서시는 아마추어와 전문가를 함께 경쟁에 묶지 않는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물론 예외인 공모전도 존재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분야와 장르를 클릭해서 공모전 날짜를 확인하고 메일이나 양식을 첨부해서 보내면 끝!
간단한 절차로 스펙과 상금을 얻어갈 수 있는 좋은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고등학생 때부터 글 쓰는 게 좋아서 자주 이용을 했었고 상금도 받았습니다. 공모전을 통해 받은 상금은 알바나 다른 경로를 통해 받은 것보다 기쁨이 더했는데요. 아마 나의 재능과 가치를 알아봐 주고 그에 따른 성과를 돈으로 주기 때문에 더욱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글 쓰는 것이 좋지만 남들에게 보여주기 부끄러워 혼자서 쓰셨던 분들, 혹은 보여주고 싶지만 마땅한 자리가 없어 기회만 노리시던 분들은 이 <엽서시>를 통해 자신의 스펙과 상금을 모두 쟁취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대학(원)생의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 너두? 야 나두! 너도 A+이 될 수 있어 <노력 대비 학점 잘 받는 방법> (0) 2019.07.08 당신이 지금 당장 블로그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feat: 유튜브) (2) 2019.07.07 용돈도 벌고 정보도 공유하는 사이트<해피캠퍼스> (0) 2019.07.06 졸업후 방구석 백수. 부모님과 원만하게 지내는 방법 (0) 2019.07.03 자기 자신을 객관화시켜보는 방법 tip (0) 2019.07.03